장유요양병원 이사장 이 상 준

대한민국은 초고령화 사회로 급변함에 따라 다양한 노인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자 장유요양병원은 노인의료분야에서 총체적인 의료, 복지 통합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환자 개인과 가정, 그리고 사회 모두가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장유요양병원은 치매, 뇌졸중, 암, 만성질환 등 장기적인 재활치료 및 요양을 필요로 하는 어르신들께 모든 직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제 가족을 대하듯 정성 어린 보살핌을 제공함으로써 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는 환자분들과 가족들에게 편안함을 드리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한 저희 노력의 결실로 지난 2014년 2월 10일 많은 분들의 기대와 응원 속에 70여개의 병상으로 개원하였고, 같은 해 9월에는 190여개 병상으로 확장개원 후 지난 3여년의 시간동안 꾸준히 노력하고 성장하여 330여 병상을 갖춘 김해 최대 규모의 명품 전문 재활센터를 오픈하게 되었으며 최신 재활장비와 우수한 재활인력으로 재활운동치료, 작업치료, 언어치료, 인지치료 등 환자 개개인에 맞춘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지역에서도 명실상부한 최상의 전문 재활치료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