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장유3동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

순번
92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24
조회수
38
첨부파일


우천중에도 30여명의 지역어르신들이 모여 훈훈한 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0일 장유3동 율하카페거리 야외공연장에서 장유3동 지역어르신들을 모신 가운데 효잔치가 열렸습니다. 비가 오는 궃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30여명의 지역어르신들과 행사 주관 관계자들이 모여 행복하고 건강한 노년을 설계하는 담소를 나누며 건강한 노년을 응원하는 훈훈한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주먹인사를 주고받는 어르신들

참석한 어르신 A씨는
코로나 때문에 노인정도 못가고 집에 있으니 갑갑하고 외로웠는데 오늘 이렇게 모처럼 바깥 나들이 자리를 마련해 줌으로 친구도 만나고 늙은이들 건강도 살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남겼다.


▲인사말을 전하는 김순중 김해시웰다잉협회장

 김순중 김해시 웰다잉협회장은
고독과 외로움에 시달리고 있는 이땅의 노인들을 위한 이렇다할 교육이 마땅히 없는 현실이 오늘날의 대한민국을 이끌어 온 어르신들에게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에 웰다잉 교육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희망과 행복과 자신감 회복을 더하며 용기를 북돋아 주고자 한다.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어르신들을 위한 교육을 실천하고 마음을 공감하여 새로운 세계를 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성금을 전달하는 장유요양병원 이정훈원장(왼쪽), 도경식 장유3동 노인회장(오른쪽)


 장유요양병원 이정훈 원장, 행정부장 안태경, 간호부장 조미심, 원무과장 정종석 등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기여를 할 것입니다.

게시글 컨트롤 버튼

목록으로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