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코로나 19 바이러스' 극복을 위한 - 담화문

순번
8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13
조회수
154
첨부파일
0313_이사장님_담화문(회장님).pdf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극복을 위한 호소문

 

 존경하는 장유요양병원 환우 및 임직원 여러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집단 유행이 전국적으로 급속도로 퍼지면서 지역사회에서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젊고 건강한 사람에게는 대부분 가벼운 증상으로 끝나지만, 노인과 만성질환자에게는 위중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는 증상을 느끼지 못하는 초기에 다량의 바이러스를 배출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역사회 내 전파 위험이 어느 감염증보다 큽니다.

 

대한의사협회의 대국민 권고문에서 감염 피해를 최소하기 위해 "불필요한 접촉을 최대한 줄이자"라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이에 본원에서는 가장 핵심적인 방역 대책은 사람들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것이라 판단해, 보호자들의 면회를 전면 금지하고 출퇴근 시 직원들의 발열 확인과 개인위생 및 동선 관리, 3시간마다 방역을 실시하는 등 환우 여러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내 모두가 코로나-19로 민감해지고 힘든 시기입니다.

특히 이번 사태에 가장 큰 고통을 인내하고 계신 환우 여러분들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한 각종 규제로 인해 원내 생활 간 많은 불편이 있겠지만,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며 이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장유요양병원의 모든 임직원들은 환우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이 상황을 이겨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13.

장유요양병원 이사장 이 상 준


게시글 컨트롤 버튼

목록으로 수정 삭제